주요 구성종목 4개는 동일한 거 같은데
에탑이 새로 나와서 더 싸서 그런 거야?
하닉 대 솔탑이면 가격 차이가 너무 나니까 알겠는데
솔탑이랑 에탑은 가격차이가 크지 않은 거 같고
솔탑이 거래량이 안정적일 거 같은데
에탑 산다고 하니 이유가 궁금해서
주요 구성종목 4개는 동일한 거 같은데
에탑이 새로 나와서 더 싸서 그런 거야?
하닉 대 솔탑이면 가격 차이가 너무 나니까 알겠는데
솔탑이랑 에탑은 가격차이가 크지 않은 거 같고
솔탑이 거래량이 안정적일 거 같은데
에탑 산다고 하니 이유가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