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실현 자랑해두 돼? https://theqoo.net/stock/425322147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29 몇 달 들고 있다가 오늘 팔았오ㅎㅎㅎ350까지 존버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팔고 싶어져서 급매도ㅎㅎㅎ팔고나서 오르길래 좀만 늦게 팔껄 아쉽기도 하지만 돈 들어오니까 맘이 좀 편하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