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평단에서 깔작이는 것도아니고 고점잡고 물타서 390 인데 하락하고 횡보라니... 넘 지겹고 국장 가고싶고요... 약손절하고 반도체 탈까.... 또 엇박탈까봐 개고민이야...ㅋㅋㅋ.... 구글 너무한거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