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1주에 35정도라고 치고...
뭐살래......?
삼전 1주에 35정도라고 치고...
뭐살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5 | 06.19 | 48,0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777 | 잡담 | 로켓랩 어캄 진짜 | 23:03 | 14 |
| 807776 | 잡담 | 그나마 샌레가 유일하게 나한테 뭐라도 준다.. | 23:03 | 13 |
| 807775 | 잡담 | 구글 ㅜㅜ | 23:03 | 25 |
| 807774 | 잡담 | 오늘 샌레 누가탔니 누가 범인이니 | 23:03 | 38 |
| 807773 | 잡담 | 아옥스 무빙 진짜 노잼이다 오르다 뱉고 오르다 뱉고 | 23:03 | 10 |
| 807772 | 잡담 | 공모주 0원 되었다는데 언제 환불해줘? 1 | 23:03 | 16 |
| 807771 | 잡담 | 마레 1주뿐인데 홀딩하는게 낫겠지?사실 1000위에서 살 자신이없음ㅋㅋ | 23:02 | 8 |
| 807770 | 잡담 | 마레 평단 944인데 뺄까... | 23:01 | 42 |
| 807769 | 잡담 | 6월 하락 겪은후 반도체만 사는중 | 23:01 | 120 |
| 807768 | 잡담 | 구글 뭐해? 2 | 23:01 | 106 |
| 807767 | 잡담 | 샌디 진입할건데 지금이 쌀까 마크롱 실발 후가 쌀까 2 | 23:01 | 131 |
| 807766 | 잡담 | 델레 210 올까? 제 평단이에요.. 1 | 23:01 | 46 |
| 807765 | 잡담 | 속쓸 1주있는데여 | 23:00 | 86 |
| 807764 | 잡담 | 암드는 사랑입니다 | 23:00 | 38 |
| 807763 | 잡담 | 애플아!! | 23:00 | 57 |
| 807762 | 잡담 | 미장 델 이렇게 올라도 마이너스 ㅋㅋㅋㅋ 3 | 23:00 | 103 |
| 807761 | 잡담 | 블룸 잘가서 배아파 | 22:59 | 68 |
| 807760 | 잡담 | 스엑하나만 살걸 차라리 3 | 22:59 | 233 |
| 807759 | 잡담 | 브컴은 뭐가 문제냐 | 22:59 | 49 |
| 807758 | 잡담 | 오늘 미장 좀 노잼 1 | 22:59 | 1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