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 나오면서 가뜩이나 큰 변동성 더 커지고
더 쏠리고 더 몰리고 난리도 아닌거 같어
삼닉빼곤 이미 하락장인데 삼닉 조정오면 내 주식은 어디까지 쳐박히려나ㅠㅠ
더 쏠리고 더 몰리고 난리도 아닌거 같어
삼닉빼곤 이미 하락장인데 삼닉 조정오면 내 주식은 어디까지 쳐박히려나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6,19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28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00 | 잡담 | 스엑 상장후 주식산사람들은 다 납치된거야..? | 04:47 | 25 |
| 808299 | 잡담 | 스엑 4 | 04:40 | 92 |
| 808298 | 잡담 | 미장 보느라 밤새따 | 04:34 | 64 |
| 808297 | 잡담 | 스엑 이제 오를거야 1 | 04:15 | 193 |
| 808296 | 잡담 | 스엑 바닥이 어디야 | 04:02 | 107 |
| 808295 | 잡담 | 아옥스 왜 흐르지 1 | 03:58 | 120 |
| 808294 | 잡담 | 맥도날드 왜저래 n | 03:56 | 80 |
| 808293 | 잡담 | 스엑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5 | 03:56 | 400 |
| 808292 | 잡담 | aaox 고점이 점점 낮아지는거같네... 2 | 03:45 | 207 |
| 808291 | 잡담 | 주방 오랜만에 왔는데 aaox는 뭐야? 4 | 03:43 | 315 |
| 808290 | 잡담 | aaox 너 하루에 40퍼도 갈수있는애잖아 2 | 03:36 | 179 |
| 808289 | 잡담 | 아옥스발!!!!!!!! 고마워;;;; 1 | 03:32 | 153 |
| 808288 | 잡담 | 혹시 금액 질량 보존의 법칙 경험한 덬 있어? | 03:29 | 91 |
| 808287 | 잡담 | 아옥스 ㅋㅋㅋ 17퍼를 올려버리네 12 | 03:26 | 374 |
| 808286 | 잡담 | 우와 스엑 이렇게 오른다고??? 아니 우와 | 03:25 | 352 |
| 808285 | 잡담 | aaox 하도 꼴아박아서 42에 매도예약했는데 3 | 03:19 | 253 |
| 808284 | 잡담 | 스엑 태초마을가는거야? | 03:12 | 138 |
| 808283 | 잡담 | aaox 50달러에 매도 걸어놨다 ㄷㄱㄷㄱ | 03:01 | 96 |
| 808282 | 잡담 | 아니 자기전에 aaox 아직도 지랄인가싶어서 들어갔는데 8 | 03:00 | 407 |
| 808281 | 잡담 | 브컴 빡치는데 어쩌지 저새끼 -30프로만 되어도 나 손절한다 2 | 02:52 | 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