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잠깐 시총 얘기 때문에 요상한 글이 많이 보여서
일하다 들어왔는데 지금도 그러네
시총 1위하면 메리트가 엄~청 큰거야?
아니면 그냥 후행지표로 사람들이 하닉을 많이 샀구나. 정도로만 이해하면 되는 부분?
오전에 잠깐 시총 얘기 때문에 요상한 글이 많이 보여서
일하다 들어왔는데 지금도 그러네
시총 1위하면 메리트가 엄~청 큰거야?
아니면 그냥 후행지표로 사람들이 하닉을 많이 샀구나. 정도로만 이해하면 되는 부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