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진짜 괴이한 남미새 감성으로 빠는게 제일 당황스러움
권력자 남성한테서 어떻게 해서든 사랑꾼 이미지를 착즙하고싶어하는 부류들이 있는데 약간 그런 감성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권력자 남성한테서 어떻게 해서든 사랑꾼 이미지를 착즙하고싶어하는 부류들이 있는데 약간 그런 감성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28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17 | 잡담 | 이제는 사람들이 삼하도 안 묻고 하닉만 묻네 | 05:53 | 13 |
| 808316 | 잡담 | 오늘 하닉 또 오르는 분위기야? 1 | 05:51 | 59 |
| 808315 | 잡담 | 와크롱이 고점 계속뚢네..ㄷㄷㄷㄷㄷ | 05:50 | 33 |
| 808314 | 잡담 | 스레 무빙 봐봐 개미친놈이야 | 05:50 | 52 |
| 808313 | 잡담 | 브컴레버 물타기 vs 스엑레버 물타기 | 05:48 | 15 |
| 808312 | 잡담 | 스엑 물린 사람들 언제 탈출할거야 | 05:46 | 28 |
| 808311 | 잡담 | 헤헿 스레 마 50 찍었다!! 2 | 05:38 | 135 |
| 808310 | 잡담 | 마레 1250에 5개 걸어놨는데 팔렸네 | 05:37 | 52 |
| 808309 | 잡담 | 오늘 국장 걱정된다 | 05:31 | 407 |
| 808308 | 잡담 | aaox 오늘 40대 안착하고 내일 쏘면 될거같아 1 | 05:25 | 92 |
| 808307 | 잡담 | 평단높은 삼하덬들은 | 05:11 | 227 |
| 808306 | 잡담 | 근데 스엑 더 빠지지않으려나 1 | 05:11 | 230 |
| 808305 | 잡담 | 크롱이 미쳤네 4 | 05:09 | 386 |
| 808304 | 잡담 | 오늘 하닉 기분 어떨 것 같아? 8 | 05:05 | 587 |
| 808303 | 잡담 | 센레 다시 흐른다 2 | 05:03 | 224 |
| 808302 | 잡담 | 스엑은 왜 상장가로 가고 있어??? 1 | 04:59 | 290 |
| 808301 | 잡담 | 마감 앞두고 크롱이 치솟네... 2 | 04:59 | 219 |
| 808300 | 잡담 | 스엑 저렇게까지 빠질일인가 | 04:57 | 94 |
| 808299 | 잡담 | 스엑 상장후 주식산사람들은 다 납치된거야..? | 04:47 | 188 |
| 808298 | 잡담 | 스엑 4 | 04:40 | 4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