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잘하는덬들 있어? 하닉 290진입은 어케봄? https://theqoo.net/stock/4253172669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40 290에 사서 실발전 300목전에 나오는 플랜 ㅋㅋㅋㅋ손실메꿔야한다는생각에 자꾸 단타쳐보고싶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