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계좌 덬들 어디꺼 써? https://theqoo.net/stock/425316294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70 나 아무것도 모르고 NH에 했는데 수수료 개높음ㅠㅠㅠ요즘은 평생 무료 이벤트 없다고 해서 그나마 낮은데 찾이봐야하는데그냥 덬들은 어디쓰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