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팔고 현대차와 반도체 소부장 들어감 https://theqoo.net/stock/42531601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96 하이닉스 4주 있었는데 2주 매도.. 100퍼 수익중이었으니 원금은 빼고 수익만 남겨둠 언젠가 다른데도 좀 트일때가 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