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날개가 같이 가야 하는데 아쉽네 https://theqoo.net/stock/425314671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8 삼하 둘이 다 앞치락 뒤치락하고 치고 나가야 좋은데 양 날개 중 하나 힘 빠지면 좀 아쉬워 같이 사이좋게 나가 콩고물 좀 더 얻어먹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