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내내 전전긍긍하다가
프장에 걍 스퀘어 팔어버리고(졸라고점에서사서 손절안한게다행)
걍 예수금 둔채로 노는중
프장에 걍 스퀘어 팔어버리고(졸라고점에서사서 손절안한게다행)
걍 예수금 둔채로 노는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024 | 잡담 | 구글 엄청 박네.. | 23:53 | 0 |
| 808023 | 잡담 | 국장 미장 지금 다 반도체가 미쳐서 크롱이 실발이 중요한 터닝포인트 될거 같지 않음? | 23:53 | 11 |
| 808022 | 잡담 | 구글 345에 1주 걸었다 | 23:53 | 22 |
| 808021 | 잡담 | 구글 미쳤네… | 23:52 | 76 |
| 808020 | 잡담 | 알파벳 쭉쭉 떨어지네ㄷㄷ | 23:52 | 32 |
| 808019 | 잡담 | 스윙 치던 종목들 다 추세 하락 전환 하는거 같다 | 23:52 | 38 |
| 808018 | 잡담 | 스엑때문에 구글 ai 인재들 탈출하는거구나 2 | 23:52 | 134 |
| 808017 | 잡담 | 로켓랩 이새키다시올라오긴하는건가 | 23:52 | 10 |
| 808016 | 잡담 | 장투로 추매하는 덬들은 수익률 신경안쓰고 걍 사? | 23:52 | 8 |
| 808015 | 잡담 | 구글 진입한다.... | 23:52 | 35 |
| 808014 | 잡담 | 미장국장 반도체 수급쏠림 짜증난다 글올리면 사라는 댓글 달리는거 짜증남 4 | 23:52 | 84 |
| 808013 | 잡담 | 로켓랩 평단 까보자 4 | 23:52 | 32 |
| 808012 | 잡담 | 와 나 스엑이랑 팔란 사이에서 진짜 힘든 고민을 함.. | 23:51 | 38 |
| 808011 | 잡담 | 미장도 쏠림 장난 아니다 1 | 23:51 | 120 |
| 808010 | 잡담 | 황샌디 너어는 진짜 2 | 23:51 | 70 |
| 808009 | 잡담 | 인텔 잘버티네 | 23:51 | 12 |
| 808008 | 잡담 | 샌레 연말에 얼마정도까지 봄? 1 | 23:51 | 66 |
| 808007 | 잡담 | 샌디2300되면 팔려고햇는데 2 | 23:51 | 137 |
| 808006 | 잡담 | 이정도면 우주최강 | 23:50 | 214 |
| 808005 | 잡담 | 미장 아니 진짜 구조대가 와야될건 씨팔란티어야 2 | 23:50 | 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