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 조정와도 삼하도 같이 내리거나 횡보함지금 다른 섹터는 조정을 넘어서 계속되면 하락장인데 삼하로 지수가 올라버리니까.지수만 보면 조정장도 아님..이래서 불안한거지 하닉 조정오면 지수도 깨지고 다른종목들은 더 내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