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잡담 엥 뭐야 잠깐 사이에 누가 다른덬이 팔았다는 글 보고 자기도 팔았는데 오른다고 원망함??
39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4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127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9812 | 잡담 | 대건 주주들 아직 있어? | 10:40 | 0 |
| 809811 | 잡담 | 현피랑 현피뜨고싶어 | 10:40 | 0 |
| 809810 | 잡담 | 에탑11층 존버하자 ㅋㅋㅋ | 10:40 | 16 |
| 809809 | 잡담 | 쏠탑 주울까? | 10:40 | 5 |
| 809808 | 잡담 | 오늘 쏠탑 진입 어떨까 | 10:39 | 6 |
| 809807 | 잡담 | 내가 사면 또 떨구고 또 사면 또 떨구고 아까 300간 하닉 맞아? | 10:39 | 10 |
| 809806 | 잡담 |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 | 10:39 | 53 |
| 809805 | 잡담 | 이게 하닉이지 | 10:39 | 65 |
| 809804 | 잡담 | 하닉 지금 살까 더 기다릴까 엄청 고민이다 1 | 10:39 | 49 |
| 809803 | 잡담 | 하닉 어제 판게 신의한수였다 | 10:39 | 62 |
| 809802 | 잡담 | 코스피 8,849 / 코스닥 932 1 | 10:39 | 88 |
| 809801 | 잡담 | ㅈㄴ 흐르네 ㅆㅂ | 10:39 | 154 |
| 809800 | 잡담 | 미래에쉣 시발아 | 10:39 | 20 |
| 809799 | 잡담 | 중동 재건 시장 선점하자...대우건설 '전담 TF' 신설 1 | 10:39 | 33 |
| 809798 | 잡담 | 아 하닉 물렸다 | 10:39 | 21 |
| 809797 | 잡담 | 하닉 평단 278인데 내려오면 추매할까 헐 2 | 10:39 | 78 |
| 809796 | 잡담 | 현차가 엄청 심각한데 2 | 10:39 | 146 |
| 809795 | 잡담 | 걍 하닉은 저러고 계속 내려도.. 상승했던 폭 생각하면 놀랄일은 아니지않음? 2 | 10:39 | 87 |
| 809794 | 잡담 | 탑전 손절함 | 10:39 | 35 |
| 809793 | 잡담 | 근데 하이닉스 그냥 삼 ㅋㅋㅋㅋㅋㅋㅋㅋ | 10:38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