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수익 변동만 대충 확인했더니 언제 이렇게들 내려간 거야
이거 기다리면 회복되는거 맞는 거니 ㅠㅠ[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흐를때 속쓰 속쓸처럼 티배깅이라도 해달라는걸까
- 16:35
- 조회 0
- 잡담
-
- 코스닥 악개될것같음
- 16:35
- 조회 9
- 잡담
-
- 레바논 아운 대통령, 미국 밴스 부통령, 쿠슈너, 카타르 총리와 휴전 유지 및 이스라엘 군사적 긴장 완화 논의 - 레바논 대통령실
- 16:35
- 조회 11
- 잡담
-
- 나 전에 동전 수익 인증글에 주방덬들 단호하게 답하는거 딱한번 본 적 있는데
- 16:35
- 조회 26
- 잡담
-
- Sk이터닉스는 오르락내리락 심한 편이야?
- 16:35
- 조회 16
- 잡담
-
- 매일 매일 무언가를 선택해야해서 주식이 너무 힘들다ㅠㅠ
- 16:34
- 조회 36
- 잡담
-
- 여기만큼 폭락장 멘탈케어해주는곳없음
- 16:34
- 조회 34
- 잡담
-
- 주방에 초보들 많고 분위기에 휩쓸리고 뭐 그런 건 알겠는데
- 16:34
- 조회 49
- 잡담
-
- 환전할라했는데 기다려야겠다
- 16:34
- 조회 23
- 잡담
-
- ㅇㅈㅅ 갤26 사고 싶음 딜가 미쳤던데 ㅋㅋ
- 16:34
- 조회 82
- 잡담
-
- 주방 말고도 다른 데서도 많이 봤다
- 16:34
- 조회 43
- 잡담
-
- 와 삼전 어제가 기회였네 ㅋㅋㅋㅋㅋ
- 16:34
- 조회 341
- 잡담
-
- 현차 가만 안두고 싶네
- 16:34
- 조회 19
- 잡담
-
- 나도 단타쳐보고싶었는데
- 16:33
- 조회 29
- 잡담
-
- 조정 말하는 덬들은 삼하전스 얘기하는거지?
- 16:33
- 조회 61
- 잡담
-
-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 16:33
- 조회 340
- 스퀘어
-
- 난 하닉단기고점쯤이라고봄 더갈거라고보지만
- 16:33
- 조회 73
- 잡담
-
- 하닉이 6% 오르는데 슼이 하닉 지주사라고 15% 오르는 건 ㄹㅇ 신기하네
- 16:33
- 조회 87
- 잡담
-
- 금리 인상기엔 금도 별로고 주식도 별로야. 그럼 어디에 투자해?
- 16:33
- 조회 73
- 잡담
-
- 트럼프 마음읽기하는 방이라고 소문나더니 이젠 지 마음도 읽어달라는건가
- 16:33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