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나말고도 많을거같아서.. 삼전 하닉 쏠탑이 캐리중인데 나머지 마이너스이다 못해 심각한 마이너스임.. 한 20~40퍼 듣보 산것도아니고 주방 단골템들 산거...... 심지어 고점(정수리)도아닌데 마이너스 심각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