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가 왜 기영인지도 그때 n차례 몸소 먹어서 느꼈고
미래 6에사서 7에팔기, 스피어4초에 사서 4중에 팔기 등등
이밖에도
대건 일진 한솔 로보티즈 흡습 콜마 어비스 하마 삼중 등등등등 (훨씬 더 많음)
순서대로 기회주면서 순환해서 공구템이며 단타며 스윙이며 재밌는 장이긴했음
근데 5월부터 뭔가 좀 쏠리더니 6월부터는 위에서 언급한거 다
20~40퍼 마이너스나고 오를 기미도 안보인다 이게 너무 암울함
물론 반도체가 이득내주긴하는데 재미는 좀 부족하다 이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