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하면안되는거아는데 걍 요즘 주식재미없다 국장도미장도 반도체보유중이긴한데 너무올라서 그냥보고만있고 나머진 하락중임 https://theqoo.net/stock/425305831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2 반도체팔긴아깝고 사긴비싼거같아서 걍 들고만잇어 재미없어 순환매좀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