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 근데 너네는 안팔았는데 떨어진거 VS 팔았는데 올라가는거 중에 뭐가 더 배아파??
147 12
2026.06.22 14:08
147 12

궁금하다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1 00:05 11,6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8,06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86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39 onair [12시에만나요] 삼전 하닉 2분기 영업이익 각각 삼전 57% 하닉 62% 증가 7 12:55 497
3638 onair [12시에 만나요] 역대급 수출실적 또 나왔다! 열일하는 K-반도체!🔥ㅣ이제는 9100 코스피! 300만 닉스도 코앞까지!ㅣ2026년 6월 22일 월요일 1 12:07 195
3637 onair 마크롱이 일부러 이재명이랑 트럼프 붙여둔거래ㅇㅇ 21 06.19 948
3636 onair 트럼프가 미국군함 10개 빨리 가능하냐고 물어봤대 3 06.19 485
3635 onair [12시에 만나요] 코스피 9000 돌파!! 만스피로 레벨업!!! 렛츠고~ㅣ2026년 6월 19일 금요일 1 06.19 155
3634 onair 선행매매 재래언론인을 추적하다 - 정민경 미디어오늘 기자 2 06.18 56
3633 onair 정프로 만스피 7월 21일(화) 달성이라고 예언 1 06.18 387
3632 onair 삼프로티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18 518
3631 onair @이광수:ETF계과랑 개별주계좌를 나눠놓으면 다루는 방법, 시선이 달라져. 근데 같이 두면 얘네 왜 이러지? 생각만 들어 5 06.18 213
3630 onair @(질문) ETF만 했는데 하다보니 개별주 수익률 욕심도 나. 지수투자 다 정리하고 개별주로 넘어갈까요? @권다영:다 ETF 정리하는 건 반대. 그렇게 리스크를 가져갈 이유는 하나도 없다. 개별주를 매매하는 걸 생각하는 건 좋다. 그 개별주 뭘 고를 건데? 한다면 업황이 좋은 대장주를 먼저 해보셔라. 3 06.18 159
3629 onair 잠시만요. 코스피 9000 넘었어요 06.18 177
3628 onair 서영피디 바라보는 이광수, 권다영 8 06.18 317
3627 onair @최서영:저희 소중한 코스닥.. 선생님들이 숙제로 주셔서 모으고 있는데.. 코스닥은 언제 올라요? 3 06.18 197
3626 onair @이광수:투자는 수익률 싸움이 아니라 수익금 싸움. 기관들이 아닌 이상 수익금이 큰 게 핵심. 그래서 여러분이 이 관점을 보셨으면 해. 1 06.18 206
3625 onair @이광수:삼전 갖고 있는데 하닉으로 옮길까? 하는 분들 계시잖아요. @권다영:당연히 그럴 수 있어. 하지만 이걸 조금 큰 그림으로 봤으면. 어차피 같은 업종이고 서로 매력이 다른 것이라 각자의 시간이 올 것. 06.18 177
3624 onair @박시동:삼전, 하이닉스 두개가 원투펀치로 오르고 있는데 하닉에 비해 삼전주주는 조금 답답하죠. 왜 이러는 거야? 질문들 많이 하시는데. 하나는 성격이 좀 달라요. 삼전은 여러 회사가 합쳐진 회사라고 할만큼 부문이 다양. 이걸 한꺼번에 가치평가를 해야한다. 4 06.18 371
3623 onair @최서영: SK하이닉스에 비해 삼전은 왜 안 올라요? @이광수:이제 오르려고! 5 06.18 415
3622 onair @이광수:가끔 너네 계좌를 오픈해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걸 일일이 공개할 수가 없잖아요. 그럴 땐 최서영피디 계좌를 보여드립니다. 우리가 이렇게 만들었다! 06.18 250
3621 onair @최서영:제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이 항상 화가 나 있어서 건강한 투자 같진 않아보여서 이미지가 안 좋았어 1 06.18 187
3620 onair 누구 나오는지 썸네일 박아놓고 코너예고엔 가리는 거 뭐얔ㅋㅋㅋ 06.18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