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버블이다 고점이다 <이거 사실 평단 높은 덬들만 불안한거 아냐?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629
다른 주식들도 마찬가지지만
평단 넉넉한 덬들은 버블이어서 폭락해도 밀리면 수익률 좀 덜먹고 매도하면 되는데고점인 사람들은 폭락해도 구하러와줄거다 믿다가 안올라올까봐 그런거잖아
다른 주식들도 마찬가지지만
평단 넉넉한 덬들은 버블이어서 폭락해도 밀리면 수익률 좀 덜먹고 매도하면 되는데고점인 사람들은 폭락해도 구하러와줄거다 믿다가 안올라올까봐 그런거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