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사고 쟤도 사고 이차전지주 안사는게 바보라는 소리 할 정도로
온동네에서 다 이차전지 이차전지 했는데,
나도 막판에 포모에 못이기고 엘지화학이랑 포스코홀딩스 샀다가
첨에 170만원 정도 수익실현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크게 물리고는 몇년 고생하다 결국 손절헸거든.
그땐 이차전지가 미래 먹거리로 정말 오래 갈 줄 알았어ㅎㅎㅎ
나름 튼튼한 기업이라 그렇게 주가가 곤두박칠 칠거라 생각도 안했고.
그 기억땜에 아직도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들어가...
온동네에서 다 이차전지 이차전지 했는데,
나도 막판에 포모에 못이기고 엘지화학이랑 포스코홀딩스 샀다가
첨에 170만원 정도 수익실현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크게 물리고는 몇년 고생하다 결국 손절헸거든.
그땐 이차전지가 미래 먹거리로 정말 오래 갈 줄 알았어ㅎㅎㅎ
나름 튼튼한 기업이라 그렇게 주가가 곤두박칠 칠거라 생각도 안했고.
그 기억땜에 아직도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