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가 기다려도 우상향을 못하면 그건 전세계 개박살이라 그때쯤엔 주식이나 하고있을 때가 아닐 거 같아서 걍 생각을 버리기로 함
잡담 솔까 슨피조차 지금이 몇년동안 최고점인 거 아닐까 했었는데
15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슨피가 기다려도 우상향을 못하면 그건 전세계 개박살이라 그때쯤엔 주식이나 하고있을 때가 아닐 거 같아서 걍 생각을 버리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