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이스라엘의 국방비 3분의 1을 대주고 있다던데 트럼프 이건 왜 용인함?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0
딴나라 돈 퍼주는거 극혐하면서 돈 많다는 이스라엘엔 왜 국방비 대줘? 아메리카 퍼스트 아니고 이스라엘 퍼스트 아니냐고
딴나라 돈 퍼주는거 극혐하면서 돈 많다는 이스라엘엔 왜 국방비 대줘? 아메리카 퍼스트 아니고 이스라엘 퍼스트 아니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