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엔 특별히 방향성이 없어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레 종가에 못팔았는데 그럼 오늘 못파는건가?
- 15:35
- 조회 6
- 잡담
-
- 장투할려고 불편한 한투에다가 ISA계좌 만들었는데 그 불편한걸 뇌동매매가이김 하닉삼전기 ISA계좌에서 존나 단타중
- 15:35
- 조회 11
- 잡담
-
- 쏠탑이랑 핵전 조금씩 정리함
- 15:35
- 조회 52
- 잡담
-
- 하이브 위자료 욕심내다 다시 마15됐네 ㅠㅠ
- 15:35
- 조회 20
- 잡담
-
- 삼전 10주 사봄
- 15:35
- 조회 49
- 잡담
-
- 하레 종가 왜저래?
- 15:35
- 조회 71
- 잡담
-
- 주가 상승세라고 경영자 올려치지말자
- 15:35
- 조회 74
- 잡담
-
- 국장 쏠탑 오늘 째려만보다가 그냥 시간외종가에 걸어둠
- 15:35
- 조회 18
- 잡담
-
- 하닉 : 정부가 LG에게서 반도체를 현대로 넘겼는데 이과정에서 이장석(크보 그분)이 있고 현대가 무너져서 마이크론이 먹으려다가 엎어지고 LG도 안먹고 어쩌지하다가 SK가 먹음
- 15:34
- 조회 42
- 잡담
-
- 정주영이 기업가로서 모범적 사례인건 맞는듯
- 15:34
- 조회 30
- 잡담
-
- 적어도 직원 사기 측면에선 최태원이 잘 하는 건 맞음
- 15:34
- 조회 41
- 잡담
-
- 오늘 현차 조금 정리했다
- 15:34
- 조회 61
- 잡담
-
- 재벌이야기가 나와서.. 난 한화에 거는 기대가 아주 큰데
- 15:34
- 조회 30
- 잡담
-
- 참 알수 없는 장은 맞는 거 같다 유투브에서도 죄 삼전이 유망하다
- 15:34
- 조회 103
- 잡담
-
- 재벌 중에 인간적으로 ㄱㅊ은 ceo가 있긴한가?
- 15:34
- 조회 63
- 잡담
-
- 레버에 미수신용 가능하면 10배 아니냐
- 15:34
- 조회 30
- 잡담
-
- 대건 떨굴줄 알았는데 올라서 신기함
- 15:34
- 조회 44
- 잡담
-
- 아까 글중에 웃긴거 최태원이 노소영한테 주식 줘야하면 악재일까했는데 최태원 기분만 더러워질거같다고
- 15:33
- 조회 111
- 잡담
-
- 하닉 올려치기하겠다고 최태원이 경영을 잘한다네 ㅋㅋㅋ
- 15:33
- 조회 49
- 잡담
-
- 토스는 매도할때 세금이랑수수료포함되는가격 어디서보여주는거야.??
- 15:3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