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빠가 어디서 이상한거 듣고와서 카카오에 돈을 넣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주는게 있냐고 물어보는데
403 9
2026.06.22 13:46
403 9

최근에 코인 상장 어쩌고로 700인가 넣은거 뒤늦게 알고 개뭐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그거 사기 아니라고 믿고 있음..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 있는데 어떤 한 아저씨가 오늘 카카오에서 돈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서 넣어주는게 있다고 하는데

그런게 있긴해?

내ㅔ가 뭐라고 하면 듣지도 않아ㅡㅡ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00:05 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80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2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7,539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259 잡담 하닉 올려치기하겠다고 최태원이 경영을 잘한다네 ㅋㅋㅋ 15:33 0
806258 잡담 토스는 매도할때 세금이랑수수료포함되는가격 어디서보여주는거야.?? 15:33 0
806257 잡담 삼전기 지금 어때? 1 15:33 39
806256 잡담 최태원이 사업 잘하는건 모르겠고 15:32 83
806255 잡담 현차 고점이. 얼마야? 1 15:32 59
806254 잡담 하닉은 본주가 레버같이 움직이는데 거기에다 레버를 내버리니 2 15:32 108
806253 잡담 오늘 걍 가만히 있었음 15:32 40
806252 잡담 경영능력 GOAT는 현대가 왕회장이라고 봄 6 15:32 155
806251 잡담 솔직히 토스로 주식 시작했더니 나무도 미래도 별로야 2 15:32 104
806250 잡담 18년도 삼전이 액면 분할 할 때 가격이 265 였네 15:31 62
806249 잡담 쏠탑 150주 있는데 에탑도 사볼까? 1 15:31 119
806248 잡담 Sk는 군사정권하고 손 잡고 훨훨 날았지 15:31 44
806247 잡담 미래에셋은 실시간 세금 뗀 금액 확인 못해? 15:31 64
806246 잡담 주식으로 돈만 벌면 되지 뭔 주식으로 덕질을 하네; 7 15:31 253
806245 잡담 어쨌든 최태원이 베팅 성공한것도 맞지 15:31 70
806244 잡담 스퀘어 어떻게 저렇게까지 오르냐 1 15:31 35
806243 잡담 그냥 시황이 다야ㅋ 15:31 43
806242 잡담 정의선이 재벌중에 그나마 좀 똑똑하다는 말 있지 않음? 11 15:31 208
806241 잡담 미국 전력쪽은 다시 좋아지던데 2 15:30 80
806240 잡담 하이닉스는 LG한테 뺏은 반도체 현대로 넘겼다가 다시 SK가 가져가고 이건희가 경쟁사 다 죽여놔서 덕본 거 아님? 3 15:30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