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코인 상장 어쩌고로 700인가 넣은거 뒤늦게 알고 개뭐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그거 사기 아니라고 믿고 있음..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 있는데 어떤 한 아저씨가 오늘 카카오에서 돈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서 넣어주는게 있다고 하는데
그런게 있긴해?
내ㅔ가 뭐라고 하면 듣지도 않아ㅡㅡ
최근에 코인 상장 어쩌고로 700인가 넣은거 뒤늦게 알고 개뭐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그거 사기 아니라고 믿고 있음..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 있는데 어떤 한 아저씨가 오늘 카카오에서 돈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서 넣어주는게 있다고 하는데
그런게 있긴해?
내ㅔ가 뭐라고 하면 듣지도 않아ㅡㅡ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 06.21 | 22,2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808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2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8,96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168 | 잡담 | 현차 60일선도 깨졌구만 | 15:12 | 0 |
| 806167 | 잡담 | 하닉말고는 다 | 15:12 | 6 |
| 806166 | 잡담 | 현차 ㅁㅊ 58층 갔네 | 15:11 | 48 |
| 806165 | 잡담 | 현차 내평단까지 오겄네 이러다가 1 | 15:11 | 24 |
| 806164 | 잡담 | 제반이 불효자새키엿는데 느그제반에서 우리제반됨 | 15:11 | 8 |
| 806163 | 잡담 | 곡소리 안나는거 대건 핵전이야 | 15:11 | 30 |
| 806162 | 잡담 | 현대차 저게 뭐지? | 15:11 | 110 |
| 806161 | 잡담 | 스퀘어는 진짜 뭐지 | 15:11 | 49 |
| 806160 | 잡담 | 내가 현대차 못사는 이유 | 15:11 | 59 |
| 806159 | 잡담 | 도약계좌 미래적금 갈아탈지 ㅈㄴ 고민된다 진짜 진짜 | 15:11 | 15 |
| 806158 | 잡담 | 엘전 7.5%나 올랐구나!!!! | 15:11 | 19 |
| 806157 | 잡담 | 삼전 추매할 덬들 나같이 마이크론 실발 기다리는 사람 | 15:11 | 42 |
| 806156 | 잡담 | 국장 개별주 하나도 안하는 덬들 있어?????? | 15:10 | 10 |
| 806155 | 잡담 | 네이버도 살려줘.......... | 15:10 | 13 |
| 806154 | 잡담 | 그래도 삼전 수익률 100%일때마다 1,2주씩 추매하는데 1 | 15:10 | 91 |
| 806153 | 잡담 | 마크롱 연말까지 가져간다면 2 | 15:10 | 56 |
| 806152 | 잡담 | 유도글))남들 포모 올때 웃고싶다면 대건을 사세요 4 | 15:10 | 72 |
| 806151 | 잡담 | 오늘 뭐 샀어? 5 | 15:10 | 96 |
| 806150 | 잡담 | 곡소리 나면 매수 신호라던데 6 | 15:10 | 242 |
| 806149 | 잡담 | 쏠탑 조금만 팔고 에탑 진입하는거 어때 | 15:10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