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깐 말이 안 통하지
10일 기점으로 말하는거랑 중장기 적으로 말하는거랑 관점이 다를 수 있는데 그걸 못 받아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답이야 보통 올해 가을 연말 기준으로 걱정하면서 쓰면 저번주에 누가 이랬는데 오늘은 올랐는데 이렇게 받아들이니 말이 서로 안 통하는 느낌
그러니깐 말이 안 통하지
10일 기점으로 말하는거랑 중장기 적으로 말하는거랑 관점이 다를 수 있는데 그걸 못 받아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답이야 보통 올해 가을 연말 기준으로 걱정하면서 쓰면 저번주에 누가 이랬는데 오늘은 올랐는데 이렇게 받아들이니 말이 서로 안 통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