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가 어떻게 한 두달만 가겠어 길면 일년 이년도 가 그래서 버블장 터지는거고 그러니깐 다들 적당히 조정하면서 횡보하면서 광기를 눌러가면서 상승하자 하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째 광기만 말하고 있는게 바로 광기의 본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기가 어떻게 한 두달만 가겠어 길면 일년 이년도 가 그래서 버블장 터지는거고 그러니깐 다들 적당히 조정하면서 횡보하면서 광기를 눌러가면서 상승하자 하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째 광기만 말하고 있는게 바로 광기의 본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