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일본 버블경제 할때 그 버블 맞지?? 나는 진짜 아는 거 없어서 그냥 슨피만 달마다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혈육이 대출껴서 주식 들어가려고 하는것 or 들어간 것 같아서 주방 와봤어 ㅠㅠ근데 분위기 심각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