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국인 이상 국장을 할텐데 아무리 미장을 더 하면 된다 해도 미장하면 환율 + 22% 세금 까지 고려하면 결국 일부라도 국장을 할거 아녀
근데 이렇게 알빠노로 상승장 만들어지고 급하락하면서 많이들 또 떠나면서 장기적으로 국장이 안 좋게 흘러갈까봐 그래 선진국 지수 들어가고 전반적으로 안정된 우상향하는 주식장이 되길 바라서
어차피 당장은 수급이 하닉으로 쏠리고 호재도 많으니 들어갈 생각 있으면 당연히 들어가는 것도 좋지 어차피 투신자판이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