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수금이 있긴 있는데... 일진전기,대한전선에 물타기 할까.. 그냥 삼하에 넣을까?......
일진전기,대한전선이 전망은 좋을거 같은데.. 너무 폭락이라......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