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상으로 말이 안 되고 하닉만 오르는 이유는 매수자의 사자 심리 딱 하나뿐인데 그게 걱정된다는 거 아닌가?
잡담 사람들이 삼성을 사랑하고 하닉을 미워해서 하닉 시총 1위가 이상하다고 하는 줄 아나
1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표상으로 말이 안 되고 하닉만 오르는 이유는 매수자의 사자 심리 딱 하나뿐인데 그게 걱정된다는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