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은 하닉 선호도가 크다고는 하더라 https://theqoo.net/stock/4252978111 무명의 더쿠 | 13:08 | 조회 수 534 하나만 딱 집중한 회사라서ㅋㅋㅋ삼전은 이것저것 다 섞여서 투자 비선호 경향이 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