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키옥시아도 실적으로 도요타 이기고 시총 1위 된거 아니야? https://theqoo.net/stock/4252973755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365 애초에 섹터도 자동차랑 반도체여서 너무 반도체가 우위에 실적도 더 좋았을걸 요즘 자동차 업게 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