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알못 주린이 맞는데 포모가 안옴
올해 5월에 주식 시작해서 약160만원대인것도 봤고약 2배가량 상승도 할것같은데 포모가 안온다...
외인 팔아치울때 개미가 물량 다 받고
(솔직히 신기했음 외인기관-N만 찍는데 개미 +N만해서 기어코 주가유지..)
남들 다 떨굴때 혼자서 수급쏠려서 상승해도 그닥
뭐 악지표 속에서도 나홀로 상승 빡 하는게 좀 무서움..
아는 지인이 빚내서 하닉 샀다는 소식 들어서 그런것도 있음
너도나도 하닉 빚내서라도 하닉 하니깐
그냥 쫄보 알못1 입장에서는 저거 저러다 언젠가 먼가 터지는거 아냐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