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삼닉 쥬쥬라 둘다 안떨러졌음 좋겠는데 그래도 시총1위는 삼성이면좋겠어 https://theqoo.net/stock/4252962253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202 내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