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벨류체인-반도체ㅡ삼하ㅡ하닉 순서로 자금쏠리고있고
다른 주식들은 하락장 진입하고
전형적인 버블장 흐름인데
오늘은 진짜 좀 찐으로 공포스럽다
버블이라고 당장 오늘내일 터지는것도 아니긴하고
겪어본적 없는 슈퍼사이클이라 어떻게 될지 모른다지만 주가 상승정도만 봤을땐 마냥 즐길수도 없을거 같아
무섭다 진짜
다른 주식들은 하락장 진입하고
전형적인 버블장 흐름인데
오늘은 진짜 좀 찐으로 공포스럽다
버블이라고 당장 오늘내일 터지는것도 아니긴하고
겪어본적 없는 슈퍼사이클이라 어떻게 될지 모른다지만 주가 상승정도만 봤을땐 마냥 즐길수도 없을거 같아
무섭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