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사라고 하닉이랑 같이 간다고 할때 80~90만원이였는데
그것도 쳐다도 못볼 가격이긴했는데
와 sk스퀘어도 200을 가네
이쯤되니까 sk라도 사고싶어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덱스 팔고 sk 사고싶어 ㅅㅂㅋㅋㅋㅋㅋㅋ
sk스퀘어 사라고 하닉이랑 같이 간다고 할때 80~90만원이였는데
그것도 쳐다도 못볼 가격이긴했는데
와 sk스퀘어도 200을 가네
이쯤되니까 sk라도 사고싶어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덱스 팔고 sk 사고싶어 ㅅㅂ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