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부터 생산까지 죄다 하는 거의 전세계 유일한 회사라서
그 수직계열화가 삼성이 존나 개쩌는회사라서..
진짜 흙부터 파서 자사팹에서 반도체 만들수있는회사라
하닉이 워낙 빨리 따라오긴했고 삼성이 그속도만큼 오르진않았지만
삼성은 장기투자각을 잡아도 꽤나 좋은 회사라서
그 수직계열화가 삼성이 존나 개쩌는회사라서..
진짜 흙부터 파서 자사팹에서 반도체 만들수있는회사라
하닉이 워낙 빨리 따라오긴했고 삼성이 그속도만큼 오르진않았지만
삼성은 장기투자각을 잡아도 꽤나 좋은 회사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