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버블이라고 생각하는 덬들아 그럼 얼마때 빠질 생각이야? https://theqoo.net/stock/4252950183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219 ㅈㄱㄴ수요일날 실발 한다고 그전에 빼라는 말도 있고...지금 7주 있고 600만원 폰수익 있어서 다 뺄까 생각중이야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