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나 주식얘기고 예적금만 하던 사람들도 진짜 많이시작했더라구ㅋㅋㅋ
난 어릴적 아빠 주식빚으로 엄마가 고생많이하셔서 주식하면 부정적인 감정밖에 없었는데 투자에 대해 공부하고 눈 트이고 나니까 조금씩 진입해보는것도 나쁘지않다싶어서 지수, 우량주위주 소액으로 시작함
난 어릴적 아빠 주식빚으로 엄마가 고생많이하셔서 주식하면 부정적인 감정밖에 없었는데 투자에 대해 공부하고 눈 트이고 나니까 조금씩 진입해보는것도 나쁘지않다싶어서 지수, 우량주위주 소액으로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