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으로 주식하는게 돈 벌자고 하는건데 지금 확실하게 돈 벌어주는건 하닉밖에 없잖아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279
솔직히 고점에 물렸다 하는 사람들 다 구조됐고 상방 제한 없이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이 하이닉스 하나뿐인데..
세상에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이 어디있겠냐 < 이걸 하이닉스가 깨고있잖아..잠깐 하락하는것도 조정이나 하락으로 보기 어렵게 바로 말올하고...2주전에 187까지 갔다가 지금 2주만에 290을 찍으니까 사람들이 하이닉스로 몰리고 다른 주식은 지금 약세인거지....
참고로 나 하닉 없음 삼전도 없음
있는거라곤 2차전지랑 전력, 로봇인데 진짜 죽겠단 소리 절로 나와.
전쟁때보다 더 빠졌어 그때는 휴전이나 종전에 대한 기대감이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수급이 반도체, 그것도 삼하닉으로 쏠려버리니까 언제 올라올지 기대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