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퍼면 거의 원금만큼 번건데도 포모가 와
남들 막 200프로 300프로 텐배거 해서 그런가봄
사실 연간 10~20만해도 개많이 버는건잔아
개인이 지수를 이길 수 없다고 했는데..
어차피 인생역전할 시드도 아닌데 남들 번거 생각하지말자
83퍼가 뭐야 8퍼도 감사해야할 때가 올텐데 라고 생각하는중
83퍼면 거의 원금만큼 번건데도 포모가 와
남들 막 200프로 300프로 텐배거 해서 그런가봄
사실 연간 10~20만해도 개많이 버는건잔아
개인이 지수를 이길 수 없다고 했는데..
어차피 인생역전할 시드도 아닌데 남들 번거 생각하지말자
83퍼가 뭐야 8퍼도 감사해야할 때가 올텐데 라고 생각하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