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언제까지고 떨어지지도 않고 그 기간이 길지도 않고 떨어지면 더 오르고 물렸다? 이것도 진짜 갸웃거리게됨 물린건 물린건데 이게 물린건가 싶기도 하고
잡담 난 이제 하닉이랑 구조라는 말은 안 어울리는 거 같아
3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가 언제까지고 떨어지지도 않고 그 기간이 길지도 않고 떨어지면 더 오르고 물렸다? 이것도 진짜 갸웃거리게됨 물린건 물린건데 이게 물린건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