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마이크론 딱 1주만 있는데 실발전에 팔앗다가 다시 사는거 좀 그렇지? https://theqoo.net/stock/4252889677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185 868일때 사서 지금 +36%인데 예전에 30프로 마이너스도 났다고 하길래 와리가리 고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