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에탑은 22퍼 쏠탑은 없고
SK스퀘어 에탑은 없고 쏠탑은 17퍼
삼성전기 에탑은 1퍼 쏠탑은 17퍼
LG 이노텍 에탑은 1퍼 쏠탑은 7퍼
당장 쏠탑이 돈이 되는것같은데 에탑은 미래를 보고 사는거야?
SK스퀘어 에탑은 없고 쏠탑은 17퍼
삼성전기 에탑은 1퍼 쏠탑은 17퍼
LG 이노텍 에탑은 1퍼 쏠탑은 7퍼
당장 쏠탑이 돈이 되는것같은데 에탑은 미래를 보고 사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