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위험부담 싫고 파란불 켜지면 동공 지진나는
주식 쫄보라서 현차를 안사기로 했어
현차는 좀 강심장이 들어가야 함 ㅋㅋ
삼전보다 무빙이 어지러워서...
대신 ETF를 사기로 했음 ㅋㅋㅋㅋㅋ
코덱에서 나온 밸류체인 한번 알아봐봐 이거 괜차나
현대차 중심으로
로봇 제조에 관련된 주식들 다 엮여있는거야
제조, 생산, 판매 그 모든것들 묶인 밸류체인 <<
나중에 보스턴 상장하면 이것도 25퍼 들어오기로 확정 됨
난 위험부담 싫고 파란불 켜지면 동공 지진나는
주식 쫄보라서 현차를 안사기로 했어
현차는 좀 강심장이 들어가야 함 ㅋㅋ
삼전보다 무빙이 어지러워서...
대신 ETF를 사기로 했음 ㅋㅋㅋㅋㅋ
코덱에서 나온 밸류체인 한번 알아봐봐 이거 괜차나
현대차 중심으로
로봇 제조에 관련된 주식들 다 엮여있는거야
제조, 생산, 판매 그 모든것들 묶인 밸류체인 <<
나중에 보스턴 상장하면 이것도 25퍼 들어오기로 확정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