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가 잘되려면 로봇으로 잘되야해서 아틀라스인데 아틀라스 공장 투입할때마다 노조가 난리침;; 주식이 오르다가도 떨어져... 근데 현차는 아틀라스로 자기들 공장부터 세팅을 해놔야 그거 그대로 다른 제조업들에 파는거라 무조건 아틀라스가 제조하는 미래형 공장을 가동해야하는데 그럴떄마다 노조가 더 난리칠거라 주식 떨어질듯 무서워 그래서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하면 여기로 가는게 맞겠다 싶어서
나도 현차 뺌..
현차가 잘되려면 로봇으로 잘되야해서 아틀라스인데 아틀라스 공장 투입할때마다 노조가 난리침;; 주식이 오르다가도 떨어져... 근데 현차는 아틀라스로 자기들 공장부터 세팅을 해놔야 그거 그대로 다른 제조업들에 파는거라 무조건 아틀라스가 제조하는 미래형 공장을 가동해야하는데 그럴떄마다 노조가 더 난리칠거라 주식 떨어질듯 무서워 그래서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하면 여기로 가는게 맞겠다 싶어서
나도 현차 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