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21년부터 했고
포플의 70%가 삼전이고
아무리 다른 종목이 나락가도 전체 계좌 수익률이 작년 12월부터 40% 아래로 떨어진 적이 없어
주방에는 떨어지거나 신규 진입한 종목에 대해서만 글 씀..
굳이 쓸이유가 없어서
나같은 투자자가 훨씬 많을거임..
포플의 70%가 삼전이고
아무리 다른 종목이 나락가도 전체 계좌 수익률이 작년 12월부터 40% 아래로 떨어진 적이 없어
주방에는 떨어지거나 신규 진입한 종목에 대해서만 글 씀..
굳이 쓸이유가 없어서
나같은 투자자가 훨씬 많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