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에서 홍대병있어서 엄빠가 엔비디아로 천프로 먹을떄도 끝까지 안샀고 말로는 아니라해도 속쓰렷음
이번에 국장도 솔찍히 삼20 하100까진 홍대병못고치고 삼천당..^^에코프로 이런걸로 쫌쫌따리먹엇는데
삼천당 나락가는거보고 걍 눈딱감고 삼하 탐
우량주 탑승감이 이런거였구나 처음 느껴봄
적어도 주식에서 홍대병은 고치자ㅠ
미장에서 홍대병있어서 엄빠가 엔비디아로 천프로 먹을떄도 끝까지 안샀고 말로는 아니라해도 속쓰렷음
이번에 국장도 솔찍히 삼20 하100까진 홍대병못고치고 삼천당..^^에코프로 이런걸로 쫌쫌따리먹엇는데
삼천당 나락가는거보고 걍 눈딱감고 삼하 탐
우량주 탑승감이 이런거였구나 처음 느껴봄
적어도 주식에서 홍대병은 고치자ㅠ